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히스토리

태국 방콕여행 아이콘시암 맛집 팁싸마이(Tipsamai) 오렌지주스 후기!

by 옥히여 2025. 2. 19.
728x90
728x90

태국 방콕 여행을 하다가 우연히 옆에서 한국인들이 이야기 하는 것을 들었는데, 바로 오렌지주스가 너무 맛있었다는 이야기였습니다.

오렌지주스? 사실 태국가서 망고주스만 계속 먹었었는데, 다른 주스를 좀 먹고 싶었었거든요.

그래서 찾아보니까 방콕 아이콘시암에 팁싸마이(Tipsamai) 식당의 오렌지주스가 굉장히 유명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겸사겸사 아이콘시암 갈 일도 있어서 갔다가 팁싸마이에서 오렌지주스만 사서 먹어본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봅니다!

 

 

 

아이콘시암 6층에 팁싸마이라는 식당은 아이콘시암의 맛집으로도 유명합니다.

거의 가운데에 위치해있고 이렇게 시선을 확 사로잡는 식당 입구가 있어 금방 찾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앞에서 있으면 직원이 와서 말을 걸어주시는데요. 저는 이미 다른 곳에서 밥을 먹고 왔기에, 그냥 오렌지주스만 사서 가려고 했습니다.

 

 

팁싸마이는 팟타이와 같은 태국 음식들도 같이 파는 곳입니다. 근데 워낙 오렌지주스가 유명해서, 이렇게 메뉴판에도 오렌지주스가 크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ㅎㅎ

작은 사이즈는 154바트, 큰 사이즈는 240바트였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요.

 

 

저는 매장에서 안 먹고 그냥 오렌지주스만 테이크아웃 하려고 했는데요. 그런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takeaway orange juice order here가 붙어져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는 큰걸로 샀습니다. 240바트인데, vat까지 붙어서 256.80 바트가 나왔습니다.

한국돈으로 1만원이 넘어가니까, 저렴하지는 않죠.

 

 

그렇게 사온 오렌지주스!

과연 맛은?? 정말 맛있습니다.

아니 이렇게 오렌지만으로도 당이 나오나? 싶을 정도로달고 오렌지가 덩어리째 씹히는데 그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다음날까지 계속 먹었습니다. 1병 더 살걸 그랬나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태국 방콕 아이콘시암에 있는 팁싸마이의 오렌지주스 적극 추천드립니다!

728x90
728x90